intro Forums New Testing Forum 20203년 EOS파워볼 정보 제공

Tagged: 

This topic contains 0 replies, has 1 voice, and was last updated by Nolan Dobbie Nolan Dobbie 11 months, 1 week ago.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48132
    Nolan Dobbie
    Nolan Dobbie
    Participant

    분석기의 특징은 예전 결과만 보여줄 뿐, 다음 회차의 결과가 무엇인지 직접적으로 예상하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결과는 그 누구도 알 수 없기 때문에, 예전의 통계 및 과정을 보여주고 결과는 회원의 결정으로 남겨 놓습니다. 결과 값이라는 것 자체가 생각하기 나름이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이 데이터를 어떻게 해석할 것인지에 대한 여러 전략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파워볼 게임은 원래, 하루종일 운영되었는데, 2021년 6월 8일부터 밤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 당첨결과 추첨을 중단했습니다. 하루 288회차 발행되는 복권이 총 216회차만 추첨하는 것으로, 복권 발매 수량이 3/4로 줄어 들었습니다. 또한 2022년 7월 1일부터 1등 번호 공게 없이 당첨 결과만 공게하고 있습니다. 5분마다 1등 번호와 함께 당첨 결과를 함께 발표 유콘파워볼하는 방식 대신, 추첨 번호를 1일 3회(12시, 18시, 24시)에 걸쳐 공게합니다. 6시간마다 이전 6시간 동안 발생한 추첨 숫자를 일괄 공게하는 방식입니다. 다만 추첨 여부는 기존과 동일하게 5분마다 공게하고 있습니다. 45개의 번호 중에서 6개를 선택하는 로또(Lotto 6/45)의 결과 조합 가능 개수가 총 8,145,060개인 데 반해, 파워볼 조합 가능 개수는 98,280개이기 때문에 당첨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EOS파워볼은 간단한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동행복권에서 제공하는 5분형 추첨 복권의 한 종류입니다. 총 28개의 일반볼 중 5개 넘버와, 10개의 파워볼 번호 중 1개를 선택하여 6개의 숫자를 모두 맞추면 1등으로 당첨됩니다. 이때 넘버의 순서는 전혀 상관 없습니다. 파워볼은 동행복권에서 발매하는 담청형 온라인 전자 복권인 EOS파워볼 게임을 의미합니다. EOS파워볼은 스포츠 베팅을 보조하기 위해 미니 게임의 한 종류로 출범하여, 현재는 스포츠 베팅을 위협할 만큼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로또 게임이 주에 한번씩 추첨하는 것에 비해 동행복권 파워볼게임은 5분에 한번씩 추첨하는 게임으로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운영자와 환경에 따라 운영 방식이 조금씩 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EOS파워볼 게임을 운영하고 관리하며, 결과를 당첨하여 당첨자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운영 주체는 동행복권입니다. 동행복권은 2018년 3월부터 한국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공증한 복권 수탁 사업자로서, 디지털 · 인쇄 · 전자 형태의 모든 복권을 운영하는 업체입니다. 스포츠토토 등의 체육진흥투표권을 제외한 나머지 국가 관리 복권 사업을 운영 및 관리하는 주체자인 것입니다. 동행복권은 과거 10여년간 수탁 사업자로서 복권을 배포한 나눔로또를 이어, 케이뱅크 및 제주반도체 등의 회사를 구실점으로 컨소시엄을 구성해 설립된 회사입니다. 동행복권의 복권 판매액 중 42%는 복권 기금으로 조성되어 저소득층 및 장애인 등의 소외 계층 복지 사업, 문화 예술 진행 사업 등에 활용됩니다. 이외에 동행복권이 발행한하는 주요 인기 복권은 로또(Lotto 6/45)가 있습니다.

    예전에 큰 인기를 끌지 못 하던 EOS파워볼이 미니 게임 업계 전체를 뒤집을 만큼 큰 인기를 누리게 된 배경에는 파워볼사이트가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는 주력 게임인 스포츠 베팅을 서비스한하며, 여기서 더해 미니 게임 미디어를 배포해 왔습니다. 스포츠 베팅은 경기와 경기 사이의 시간이 길고 경기 텀이 오래 걸리는 탓에 지루할을 달래기 위한 수단으로 간단한 게임을 만들어 서비스한한 것이 미니 게임의 시작입니다. 그런데 상황이 묘하게 흘러가기 시작 하였습니다. 1~5분 밖에 걸리는 않는 짧은 게임 시간과 50% 확률의 높은 확률을 필두로 미니 게임이 점차 막대한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입니다. 1.93 전후의 높은 배당 확률로 1/2 확률에 베팅하는 미니 게임의 묘미는 이용자들을 빠르게 매록시켰고, 스포츠 베팅 대신 미니 게임만 하는 사용자도 많아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큰 인기를 얻은 미니 게임으로 사다리와 달팽이 등을 들 수 있을 것입니다.

    베픽은 손수 운영하는 자사 게임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주체적이라는 측면에서 공정하고 그런만큼 투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커뮤니티인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모여 미니게임에 대한 정보를 추측하고 픽(pick)을 공유하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선택을 통해 자신의 베팅에 참고하곤 합니다.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만큼 많은 게임 예측이 가능합니다. 동행복권 파워볼 홀짝과 언더오버 및 일반볼 홀짝과 언더오버는 물론이거니와, 파워볼 넘버와 일반볼 숫자를 정확하게 맞출 수도 있습니다. 홀짝과 언더오버에 비해 당첨 활률이 낮지만 배당률이 높은 대중소 구간 베팅까지 가능합니다. 다양한 베팅 옵션을 활용해 여러 방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 베팅은 홀짝과 언더오버 등 50% 확률로 구성돼 있습니다. 수의 홀짝 혹은 수의 합을 50% 확률로 예상하면 되기 때문에, 게임이이 매우 쉽고 간편. 넘버를 모두 정확하게 예상하는 것은 6개의 넘버를 맞춰야 하므로 어려울 수 있지만, 50%의 당첨률로 결과를 분류하면 적중 확률이 높아져 예측성 또한 높아집니다.

Viewing 1 post (of 1 total)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